.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네이버 검색어 순위 정리
본문 바로가기
검색순위정리

네이버 검색어 순위 정리

by 뺀질한라이프 2019. 8. 20.
반응형

2019.08.20 현재시간 09시 현재 네이버와 다음 검색어 순위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순위

지금 현재 1위는 미파도 입니다. 미파도를 클린해본 결과 마파도로 전환되어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미파도가 갑자기 급상승이 된 이유는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극중 윤선우가 극중 이현주와 보라를 찾아 미파도로 떠났기 때문입니다. 이 미파도라는 섬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검색한거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미파도라는 섬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2위 장대호 입니다.

장대호는 지난 8월 8일 서울 구로구에서 발생한 한강 토막살인범의 이름이다.

장대호라는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유는 오늘 20일자로 한강 토막살인범의 신상이 공개 되었기 때문이다.

이 사건은 장대호(범인)이 모텔에서 일하고 있는 종업원이였고 피해자 B씨가 장기 투숙객으로 있었는데 서로 말다툼을 하였다. 그 뒤로 B씨가 잠들기를 기다렸다가 둔기로 살해하고 시신을 토막내고 훼손하여 검은색 비닐봉지에 시신을 나눠담은 후 자전거를 타고 한강에 유기한 사건이다.

 

3위 스페셜 스쿼드 입니다.

스페셜스쿼드는 액션,코미디 영화로써 2018.07.19에 개봉한 독일 영화이다.

이 영화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유는 오늘 cgv에서 20시 20분에 방영할 예정이기 떄문입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과격진압으로 좌천된 1급 베테랑 요원 '루크'와 천재적 기억력의 만년 특수 기동대 지원자 '테오'의 막무가내 대통령 딸 구출 작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위 효성입니다.

여기서의 효성은 연예인 전효성이아닌 대기업 효성그룹입니다.

효성그룹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유는 효성그룹이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탄소섬유 산업에 글로벌 탑3에 진입하다는 목표를 내걸고 앞으로 10년간 총 1조원을 투자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탄소섬유가 지금 현재 이슈인 이유는 최근 일본 정부가 한국을 '백색 국가'에서 제외하면서 국내 산업의 피해가 예상되는 품목이기 때문입니다. 효성그룹은 오늘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한 효성첨단소재 전북 전주공장에서 개최한 '신규 투자 협약식'에서 2028년까지 1조원을 투자해 현재 연 2t 규모(1개라인)의 탄소섬유 생산 능력을 2만4천t(10개 라인)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현재 11위인 글로벌 점유율이 3위까지 올라설 것이라고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문재인 대통령도 "탄소섬유 등 100개 핵심 전략 품목을 선정하여 향후 7년간 7~8조원 이상의 대규모 예산을 투자할 것입니다."라고 하여 정부의 국가 전략 산업 육성 계획도 밝혔습니다.

 

 

5위 안다르 에어핏 1&1입니다.

안다르는 요가복 브랜드 입니다.

안다르는 오늘 '에어핏 1&1'이라는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쨍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다양한 요가복들이 최대 45%까지 할인 됩니다.

지금 현재 대부분의 제품들이 품정 상태이며, 신규 가입을 하는 경우 3000원의 적립금까지 제동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요가복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거 같습니다.

 

6위 노브랜드버거입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푸드가 가성비 햄버거로 운영해 온 외식 브랜드 '버거플랜트'를 리뉴얼로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신세계 푸드는 지난 1년간 버거플랜트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맛과 품질을 끌어올리기 위한 최적의 식재료와 조리방법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또 식품유통 및 제조사업의 노하우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 결과 '가성비 버거'라는 콘셉을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노브랜드'상표를 착용하고 브랜드의 리뉴얼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시중 햄버거보다 약 20%두꺼운 패티를 사용하고 직접 개발한 독특한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햄버거 11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단품 1900~5300,세트는 3900~6900원 입니다.

 

7위 오블리비언 입니다.

오블리비언 역시 2013년도에 개봉한 미국영화로 액션,sf 물입니다.

오블리언은 슈퍼액션에서 20시 20분부터 방영할 예정이므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줄거리는 '외계인의 침공이 있었던 지구 최후의 날 이후, 
 모두가 떠나버린 지구의 마지막 정찰병 '잭 하퍼'(톰 크루즈)는 임무를 수행하던 중 정체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다. 자신을 이미 알고 있는 한 여자(올가 쿠릴렌코)를 만나 기억나지 않는 과거 속에 어떤 음모가 있었음을 알게 된 잭. 그는 적인지 동료인지 알 수 없는 지하조직의 리더(모건 프리먼)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에 의심을 품기 시작하고 지구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쟁을 시작한다!' 입니다.

 

8위 mlb키즈입니다.

오늘 방손된 'SBS 8뉴스'에서 보도한 내용입니다.

MLB에서 키즈 화보가 아동을 성적 대상화 한 느낌이 난다는 보도입니다.

MLB에서 공개한 화보에는 수영복을 입은 아동 모델이 몸매를 부각하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어른들이 신는 망사스타킹을 착용하거나 속옷이 보일 듯 앉아 있는 어린이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업체 측은 성 상품화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한국은 이를 판단할 가이드라인조차 없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9위 에즈라 밀러입니다.

에즈라 밀러는 헐리우드 배우이므로 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SJ쿤수트할레에서 열린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스테이 네이키드'컬렉션 글로벌 런칭 파티에 참석해 독특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화제입니다.

 

10위 다이슨 V7 플러피입니다.

다이슨이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하여 59만 8000원에서 10만원 할인된 49만 80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이상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