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냉수탕가든!!!말고 김해집....
본문 바로가기
음식소개

냉수탕가든!!!말고 김해집....

by 뺀질한라이프 2019.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오리고기 전문점인 김해집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늘

 

우선, 저는 오늘 할머니를 모시고 아버지랑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하여 가야공원으로 갔습니다.

가야공원은 부산에 위치한 오리고기 골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많은 오리고기 전문점드링 위치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집은 냉수탕 가든이라는 곳입니다. 그러나 가장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가장 맛있는 집이라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야공원에 위치한 다른 오리고기 집에서도 먹어 본 결과 맛은 다 비슷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왜 냉수탕 가든이 유명한가??

그 이유는 저도 확실히 잘 모르겠지만, 아마 인터넷 광고와 약간의 운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튼 저희 가족도 냉수탕 가든으로 가려고 계획을 하였으나, 냉수탕 가든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있었으며, 대기시간이 50분 정도 걸린다고 하였습니다.

말이 50분이지 왠지 더 걸릴 수도 있을 것 같아 저희는 바로 밑에 위치한 김해집으로 갔습니다.

50분을 기다려야한다는 냉수탕 가든에 비해 여기는 저희가 도착하였을 때 1팀 정도만 와있었습니다.

냉수탕 가든에 비해 너무 한적하여 순간 이 집은 맛이 없는가???라고 생각은 하였지만, 그래도 다른 방법이 없기에 우선은 앉아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김해집 경관

위치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밑으로는 계곡이 흐르고 위의 사진 처럼 뒤에는 푸른 나무들과 물이 흐르고 있어 보다 맑고 시원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오리고기

저희가 주문한 것은 오리고기 1판 이였습니다. 1판에 가격은 3마 5000원 정도 했던 것 같으며 인분으로 따지면 3인분 정도 였습니다.

가격 대는 그렇게 싼편은 아니였으나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냉수탕 가든이랑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도 부산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가야공원으로 오셔서 오리고기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단체손님들도 다 환영하고 수용할 공간도 충분하니 걱정말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