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다음 검색어 TOP 5순위 정리
본문 바로가기
검색순위정리

다음 검색어 TOP 5순위 정리

by 뺀질한라이프 2019.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다음 검색어 TOP 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TOP5

1.안재현 입장 발표

안재현이 구혜선과의 이혼설에 대해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혜선과 이혼과 관련한 장문의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그 내용을 요약하자면,

"조용히 마무리 되길 원했으나, 구혜선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더 이상은 침묵할 수 없어, 글을 올린다.

결혼 생활을 하다가 정신적으로 힘들어 우울증이 왔고 서로 합의 후 별거를 시작하였고, 지속적인 대화 끝에 7월 30일 이혼을 결정 하였다.

구혜선님이 정한 이혼 합의금을 지불하고 그 외에 모든 경제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맞추어 주었다.

그리고 회사 대표와의 연락은 계약을 하고 있는 소속 배우로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한 상황을 공유하기 위함이었다.

또한, 대표와 구혜선의 욕을 하였다, 모르는 여성들과 연락을 하였다는 사실 무근이다."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안재현은 이혼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굳히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안재현의 입장에서는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 보이는 거 같습니다.

 

2. 20대 비정규직 고속도로 순찰 대원 2명 사망

20대 비정규직 고속도로 순찰대원 2명이 사망하였습니다.

고속도로 위에서 20대 비정규직 2명은 음주운전이라고 의심되는 차량을 경찰에 신고를 하였씁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음주운전자와 음주운전을 하였느냐, 아니냐를 두고 1시간 가량 실랑이를 벌였습니다.

좁은 갓길에서 경찰이 음주운정 여부를 두고 시간을 허비하다가 트레일러가 덮쳐 사망하게 된 사건입니다.

 

3.국가 암검진서 시설 미흡

암 환자가 많은 우리나라는 '국가 암 검진'이라는 것을 합니다. 정해진 나이가 되면 검진을 받도록 정부가 비용을 지원해 주고 있는 것인데요. 해마다, 700만 명이 검진을 받고 있습니다. 병원이 부족한 시골은 의료 장비를 실은 버스가 출장 검진도 많이 합니다. 그런데 이런 버스에는 위암 검진 등에 필요한 내시경 장비가 없습니다. 대신, 조영제를 먹고 엑스레이를 찍는데 정확하지가 않아서 일반 병원에서는 요즘은 잘 쓰지 않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그 결과 77살 박상위 씨가 지난 1월, 국가암검진 대상자로 위암 건짐을 받고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았지만, 5개월 만에 대학병원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한달 만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4.조국 딸 고려대 입학 취소 가능성

조국(54)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 조모(28) 씨가 고려대 입학 전형에 제출한 자기소개서에 특혜 논란이 제기된 단국대 의과대학 논문 작성에 참여했다는 점을 기재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조씨는 대입을 위한 자기소개서에 단국대 논문 작성 참여를 포함해 10여개의 인턴십·과외활동 경력을 기재했는데, 활동 기간이 겹치거나 부풀려졌다는 의혹도 제기됐습니다.

조 후보자의 딸인 조모양이 고교 3학년 때 여름방학을 활용해 각종 인턴쉽을 하였는데 이 때 공주대 생명공학연구소 인턴쉽에 참여해 8월 초 일본 도쿄에서 열린 국제학회와 한국물리학회 여성위원회가 숙명여대에서 연 '여고생 물리캠프'와 겹친다는 의혹입니다.

이 외에도 조모양은 총 12개 활동을 참여했다고 기재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조모양이 고려대 입학 때 제출한 서류는 현재 모두 폐기돼 단국대 논문 제출 여부 등은 확인하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고려대는 입학 사정을 위해 제출된 자료에 중대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 입학 취소 처리가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5.말레이시아에서 한국인들 부동산 사재기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라는 곳이 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기 시작한 휴양 도시입니다.

그런데 몇년전부터 우리나라 고소득층 투자자들이 이 동네에 몰려가서, 세금을 피하려고 신고도 하지 않고 부동산을 사들이다가 적발됐습니다.

2015년 한 해 동안만 병원장이나 대기업 임원 등 146명의 고소득자가 200채, 천억 원이 넘는 부동산을 사들였습니다.

하지만 이들 중 해외부동산 취득신고를 한 경우는 한 건도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