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대화 필수 참여 주제인 08.30 검색어 알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순위정리

대화 필수 참여 주제인 08.30 검색어 알기.

by 뺀질한라이프 2019.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2019.08.30 하루 중 검색어 순위 1위를 했던 키워드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순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순차적으로 1위를 했던 순서입니다.

 

1.이경제

이경제 한의사

이경제 한의사는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 것입니다.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나와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한의사입니다.

이경제 한의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유는 29일 방송된 JTBC’뭉쳐야 찬다에서 건강검진을 받으러 이경제 한의사를 찾아가서 멤버들 별로 건강을 검진받고 각 자 맞는 치료를 위해 침을 맞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퀸덤

퀸덤 출연진

퀸덤은 29일에 새로 시작한 Mnet의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K팝 정상급 걸그룹들의 파격적인 정면승부로 대한민국 을 가리는 걸그룹 동시 컴백쇼입니다.

출연진은 AOA,아이들,러블리즈,마마무,오마이걸,박봄이며 프로그램의 구성은 경연방식의 주제에 따라 각기 준비한 무대로 3번의 사전 경연이 진행되고, 오는 1024일 밤 11시 싱글 앨범을 동시 발매합니다. 이후 1031일에는 퀸덤에서 각 팀의 신곡 컴백 무대가 생방송 되고, 사전 경연 점수와 일주일 간의 음원 점수, 그리고 생방송 투표 결과를 종합해 승자가 결정됩니다. 1등 팀에게는 Mnet 단독 컴백쇼의 영광이 주어지지만, 경연에서 최화위를 두 번 기록한 팀에게는 불명예 하차의 페널티가 주어지게 됩니다.

 

3.강남

강남, 이상화 결혼

여기서의 강남은 지역구가 아닌 연예인 강남입니다.

29일 연예인 강남(32)이 이상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30)1012일에 결혼을 한다고 하였습니다.

이 둘은 정글의 법칙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만나 호감을 키우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3월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그냥 쿨하게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고 연예계 공식 커플로 일과 사랑을 키워 왔습니다.

 

4.문준용

문준용(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씨는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입니다. 이 문준용씨가 페이스북을 통해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딸을 언급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조 후보자 딸이) 최선을 다하고 훌륭한 성과를 이루며 살아왔음에도 사람들은 부모만 말하고 있다", 조 후보자 딸을 향해 "지금은 부모님의 싸움이지만 앞으로는 자신의 싸움이 될 수도 있다. 목소리를 내도 된다"라고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2주 만에 논문 제1저자로 이름을 올리고, 지원 자격도 안 되는 대외활동에 버젓이 참가하고, '낙제'를 받고도 황제급 장학금 특혜를 받는 게 실력이고 노력이냐"고 일갈했으며, “문 씨는 자신의 특혜의혹인 고용정보원 초중고교 소프트웨어 교재 납품 특혜 의혹 등에 대해 소상히 밝혀라.”라고 하였습니다.

 

5.정치검찰아웃, 보고싶다 청문회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지지자들이 실시간 검색어 띄우기 운동을 하면서 오른 검색어 들입니다. 조 후보자의 임명을 지지하는 이들은 28일부터 온라인커뮤니티와 SNS 등을 중심으로 보고싶다 청문회‘, ’정치검찰 아웃검색을 독려하였습니다.

 

이들은 조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개최여부가 증인채택으로 불투명해진 데 대한 항의와 더불어 검찰이 긴급 압수수색을 한 것에 대한 항의를 표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