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2019.08.24 네이버 실시간검색순위 TOP5(감스트,양팡)
본문 바로가기
검색순위정리

2019.08.24 네이버 실시간검색순위 TOP5(감스트,양팡)

by 뺀질한라이프 2019. 8. 2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뺸질이 입니다.

오늘 아침 네이버 실시간 검색수누이 TOP5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 top5

1.감스트

감스트는 여성 BJ를 성희롱하여 물의를 빚었던 인기 BJ & 유투버 였습니다.

감스트는 지난 6월 BJ외질혜,NS남순과 함께 한 합동 생방송에서 여성 BJ를 언급하며 성희롱 발언을 서슴지 않았고, 이는 곧 공분으로 이어졌습니다.

논란이 가라안지 않자 감스트는 출연하던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K리그 홍보대사 활동을 잠정 중단하는 등 자숙의 기간을 가졌습니다.

 

약 2달만에 아프리카 TV채널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감스트는 눈에 띄게 수척해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감스트는 "내가 한 일이고, 잘못한 사람도 나이기 때문에 죄송한 마음뿐이다. 많은 생각을 했다. 나라는 사람이 이전에 어떻게 방송을 했든 너무나 큰 잘못을 지었다."고 하면서 "내일 맨유 대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를 할 생각"이라며 자숙을 끝내고 방송에 복귀하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2.홍진영

가수 홍진영이 현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이먼트와 갈등 중인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홍진영은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러한 결정을 하기까지 지난 4월부터 오늘까지 하루하루가 너무나 고통스러웠고 많은 고민과 망설임 그리고 두려움이 있었다. "고 하였습니다.

홍진영이 이런 결정을 하게 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스케쥴을 소화하는게 너무 힘들었고 수차례 고통을 호소했음에도 소속사는 일정을 강행했다.

2)그 와중에 저도 모르는 사이 많은 일들이 제 이름으로 벌어지고 있었다. 광고주와의 이면계약, 페이퍼 컴퍼니를 통해 수수료 명목으로 적게는 수 백만원, 많게는 수천만원이 빠져나간 것으로 불투명한 정산 방식이 의심된다.

3)원치 않았던 공동사업계약에 대한 체결 강행, 행사 및 광고 수익 정산 다수 누락 등

이런 부분들 때문에 지난 6월 소속사에 전속 계약 해지 통지서를 전달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뮤직K는

"홍진영 씨는 뮤직케이가 마치 수술 중에도 무리하게 스케쥴을 강요한 것과 같이 주장하고 있지만, 회사는 홍진영으로부터 당일 오후에 잡혀 있는 스케쥴을 진행 못 하겠다는 이야기를 일방적으로 통보 받았을 뿐이며 수술과 관련한 어떤 이야기도 들은 바 없다"고 해명하였습니다.

 

3.롤

롤 서버 문제 발생으로 랭크게임 비활성화 작업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엇 측은 24일 오전 5시경 "게임 접속이 끊어지는 문제가 발생해 일시적으로 랭크 게임을 비활성화하고 조치 중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안내문을 전하였습니다.

 

4.쇼미더 머니8 모자이크

래퍼 킹스메인이 '쇼미더머니8'에서 모자이크 처리가 되었습니다.

23일 오후 방송된 Mnet 힙합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서 킹스메인이 모자이크 처리된 채 등장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2017년 한국외대 영어학부 한 단체채팅방에서 발생한 성희롱 사건 가해자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당시 농촌 교육봉사에 참여한 남학생들이 단톡방을 통해 여학생들에 대한 심각한 수준의 성희롱을 퍼부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어 킹치메인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시 같은 과였던 남학우들과 단체 채팅방에서 같은 과 선후배, 동기 여학생들에 대한 음담패설을 나눈 사실이 있다"고 인정하며 "당시 학교 측은 진상규명위원회를 발족하고 가해자들과 피해 학우들 사이에서 정확한 사실 규명 및 처벌 수위를 정하는 등 사태 해결을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저를 포함한 가해자들 대부분이 군복무 중이었으므로 너무나 죄송스럽게도 각종 사태의 처리 진행 과정에서 직접적인 협조에 응하지 못했고 피해자 분들을 직접 만나 사과드리기 어려웠다. 어렸던 저는 용기가 없었고 숨어버렸다. 제 마음 속엔 피해자분들께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한 죄책감이 항상 남아있었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