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2019.08.23 아침 네이버 검색어 순위 정리
본문 바로가기
검색순위정리

2019.08.23 아침 네이버 검색어 순위 정리

by 뺀질한라이프 2019.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 2019.08.23 아침 네이버 검색어 TOP5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1.지소미아

어제(22일) 청와대는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를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미국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부 장관은 한국 정부의 지소미아 종료 결정이 대단히 실망스럽다며 한일간의 대화를 촉구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미국은 두 나라의 각각이 관여와 대화를 계속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한일의 공동이익이 중요하고 이는 미국에 중요하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라고 하며 아쉬움을 계속해서 표출하였습니다.

이에 일본 측은 '한국이 지소미아 협정을 연장하지 않고 종료한 것과 관련 단호하게 항의한다'는 담화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힌국 정부는 이번 협정 종료 결정에 있어 일본의 수출 통제 운용 재검토를 연결하고 있지만, 두 사안은 완전히 다른 차원의 문제이며 한국 측의 주장은 전혀 받아 들여지지 않고 한국 정부에 대해 단호하게 항의한다'라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2.처서 뜻

처서의 사전적 뜻은 '태양의 황도()상의 위치로 정한 24절기 중 열네 번째에 해당하는 절기. 처서()는 입추()와 백로() 사이에 들며, 태양이 황경 150도에 달한 시점으로 양력 8월 23일 무렵, 음력 7월 15일 무렵 이후에 든다. 여름이 지나면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로, 더위가 그친다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음력 7월을 가리키는 중기()이기도 하다.' 입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즉 더위가 가시고 가을을 맞이하는 절기가 바로 처서입니다. 오늘이 처서입니다.

 

3.양팡, 열혈팬 극단적 시도.

이백만 팬을 확보한 인기 bj 겸 유투버 양팡이 22일 인터넷에 뜨거운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22일 '인사이트'는 3000만원 상당의 별풍성을 쏜 양팡의 한 열혈팬이 양팡이 약속을 지키지 않아 천호대교로 갈 예정이라는 제보를 받았다고 전하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제보자 A(45)씨는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면서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열혈팬은 투신을 시도하였고 구조대 덕분에 무사히 가족에게 인계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따른 양팡 측은 A씨의 주장에 관해 "들은 적도, 들어줄 이유도 없다."라고 말한것으로 전해집니다.

 

4.'공부가 뭐니' 임호 부부 출연

22일 첫 방송되는 MBC’공부가 머니에서는 사교육 1번지 대치동에서 삼남매를 키우는 배우 임호 부부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공부가 머니는 자녀 교육에 고민 많은 학부모를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되 교육 효과는 최대한 높이는 자녀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임호 부부는 대치동에서 9, 7, 6살 삼남매를 키우고 있으면서 아이들의 일주일 학우너 스케줄이 무려 34개에 달하지만 남들 하는 만큼 하는 중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에 전문가들의 컨설팅으로 사교육비를 개폭 줄이면서 아이들의 학습 효과는 더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여 스튜디오가 큰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5.배우 이재황 소개팅女

2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2’에서 배우 이재황이 소개팅인 유다솜을 만났습니다.

유다솜은 청순하면서도 지적인 외모로 시선을 집중 시켰고 필라테스 강사라고 합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