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알고 있어야 할 09.01 검색어 1위 모음
본문 바로가기
검색순위정리

알고 있어야 할 09.01 검색어 1위 모음

by 뺀질한라이프 2019.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내일 월요일에 어떤 주제에도 참여 할 수 있도록 하루 동안 1위를 했던 검색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인싸가 되시길 바라면서 시작하겠습니다.

 

1.로또 874회차 당첨번호

8월 31일 로또번호

오늘 제 874회 로또를 추첨한 결과 1등 당첨번호는 '1, 15, 19, 23, 28, 42'로 결정되었습니다.

2등의 보너스 번호는 '32'입니다.

 

6개 번호를 모두 맞춘 1등 당첨자는 18명이며 각각 11억 1712만 3917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5개 번호와 보너스 번호를 맞춘 2등은 68명으로, 당첨금은 4928만 4879원 입니다.

 

당첨금 지급기한은 지급 개시일로부터 1년 이내, 당첨금 지급 마지막 날이 휴일이면 다음 영업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2.호갱노노

호갱노노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 오전 10시부터 실시간 초성퀴즈에서 나온 퀴즈가 바로 '호갱노노가 1위인 분야는?'입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아침부터 많은 관심을 가졌는데요.

 

호갱노노는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와 시세를 지도에서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든 모바일 앱입니다.

 

3.김민재

배우 김민재

배우 겸 가수 박지훈과 김민재가 '아는 형님'에 나와 춤부터 노래, 입담까지 만능 매력을 선보여 화제입니다.

배우 김민재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하였습니다.

 

 

4.프롬미스 가을신상

 

오늘 '프롬미스 가을신상'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프롬미스는 젋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쇼핑몰이며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함이 강조된 스타일의 옷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유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당일 배송의 내용까지 담겨있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5.리복 인터벌

 

오늘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리복 인터벌' 행운퀴즈가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였습니다.

여기에 걸려 있는 총 행운 상금은 3000만원이였습니다.

 

6.복면가왕 지니

'복면가왕'에서 '지니'가 4연승에 성공하면서 가왕의 자리를 지켜 화제입니다.

오늘 '복면가왕'출연진은 진미령,유상무,백아연,권인하 였으며 마지막 가왕의 자리를 놓고 결전을 펼쳤던 사람은 가수 권인하 였습니다.

권인하의 선곡은 이소라의 '제발'이였으며 여기에 대응한 '지니'의 선곡은 워너원의 '에너제틱'이였습니다.

 

7.한상진

배우 한상진

오늘 '집사부일체'가 노사연,노사봉을 스승으로 찾아갔습니다. 이 때 그들의 이종사촌인 한상진이 등장하였습니다.

한상진은 "우리 집안은 본능적으로 예능을 배웠다. 말을 쉬지 않고 해야 해서, 상윤이 심심하면 우리 집 와있어. 예능 금방 늘거다"라고 밝혀 웃음을 주었습니다.

 

또한, 밥을 먹다가 갑자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기 시작하다고. 노래 신호에 노사봉은 갑자기 일어나 춤을 추었고, 한상진은 "가끔 이럴 때 우리 집 창피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