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장제원 아들, 노엘..아버지 믿고 설쳐.
본문 바로가기
검색순위정리

장제원 아들, 노엘..아버지 믿고 설쳐.

by 뺀질한라이프 2019. 9. 8.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뺀질이 입니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장제원','장제원 아들','노엘' 이라는 검색어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제원과 장제원아들(노엘)

우선 장제원 아들인 노엘(장용준)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노엘은 2017년 엠넷 '쇼미더머니6'에 출연, '고등래퍼'에도 얼굴을 드러내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 당시 출중한 실력으로 관심을 받았으마 SNS에 성매매 논란과 사생활 루머(?) 등 불미스러운 일에 휩싸여 방송에서 하차 후, 2018년 스윙스가 수장으로 있는 인디고 뮤직과 계약하여 음악활동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그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 아들인 래퍼 가수 노엘(장용준)이 오늘 음주운전 사고를 낸 사실이 적발되었습니다.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노엘은 이날 오전 2~3시 사이 마포구 관내에서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가 오토바이와 충돌하였습니다.

음주측정결과 노엘의 혈중알콜농도는 0.08% 이상으로 면허취소 수준이였습니다.

피해를 보면, 노엘은 상처를 입지 않았고, 상대방은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노엘은 소속사를 통해 '불미스런 음주운전 사고에 관해 사과의 말씀을 올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정말 죄송하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피해를 입은 분께도 너무 죄송한 마음이며,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경찰의 수사 과정에 성실히 임하고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평생 가슴에 죄책감을 가지고 반성하며 살겠습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장제원 의원 역시 페이스 북을 통해 '불미스런 일로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용준이는 성인으로서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달게 받아야 할 것으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의혹이 생겼던 부분은 2가지 입니다.

1. 장제원 아들인 노엘(장용준)이 사고를 숨기기 위해 운전자를 바꿔치기 하려고 했다.

2.사고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아버지의 신분을 언급하면서 금품을 건네 사고를 무마하려고 시도한 적이 있다.

입니다.

 

과연 의혹들이 사실인지는 알 수 없지만 장제원 아들은 2년 전에 성매매로 한번 이슈가 된 적이 있어 이번 의혹도 의혹이 아닌 사실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에 여론은 현재 장제원과 조국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조국을 그렇게 까더니 니 아들이나 관리 잘해라.','조국보고 사퇴해라 했으니 너도 사퇴해라.','아들 차가 벤츠 3억짜리라던데 어디서 그런 돈이 생겼는지 해명해라.' 등의 장제원에 대한 비난 여론

'장제원 아들의 잘못으로 장제원이 욕먹는 것 처럼 조국 역시 딸의 잘못으로 자신이 욕먹는 것이 당연하다.','장제원보고 사퇴하라하는데 조국 역시 사퇴해야하는 것이 맞다.','장제원 아들도 벌을 받고 조국 딸을 도운 사람들도 벌을 받아야 한다.' 조국에 대한 비판적인 여론이 쌍방을 이루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